HOME > >

이미지 상세보기
상세보기
상품코드 : G5C1B15F2BE84E
[Le Mieux]바이오셀 레쥬베네이팅 크림
정가격 69,000원
회원가 69,000원
구매혜택 적립금 0%
배송방식 일반배송
배송비 주문금액별 차등 (2,500원)
  • 구입하실 상품을 추가해주세요.
    총 상품 금액 : 상품 가격을 선택해주세요.

    바로구매 장바구니 관심상품

    31fbca827a92cf0b995b43b7ede665fe_1545278954_0601.jpg

     






    [Le Mieux]하이드라 아줄렌 젤 마스크

    정가격 65,000원 59,000원

    할인가 59,000원 10%↓

    [Le Mieux]펩타이드 폼 클렌저

    정가격 48,000원

    할인가 48,000원

    [Le Mieux]퍼펙트 리뉴얼 필링 패드

    정가격 59,000원

    할인가 59,000원

    [Le Mieux]파이토 뉴트리언트 클렌징 젤

    정가격 35,000원 29,000원

    할인가 29,000원 18%↓

    [Le Mieux ]산소겔

    정가격 38,000원

    할인가 38,000원

    [Le Mieux]브라이트닝 토너

    정가격 44,000원

    할인가 44,000원

    [Le Mieux]브라이트닝 클렌저

    정가격 48,000원

    할인가 48,000원

    [Le Mieux]바이오셀 레쥬베네이팅 크림

    정가격 69,000원

    할인가 69,000원















    결제안내

    ■ 본 쇼핑몰에서는 무통장입금과 신용카드, 인터넷 계좌이체, 휴대폰결제, 적립금 사용 등의 결제 방법을 제공합니다. 

    배송안내

    배송관련 문의

     

    ■ 배송조회 하기
    ① 내정보 > 쇼핑내역 > 주문내역/배송조회 에서 배송확인을 원하시는 주문의 택배사 클릭 시 송장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② 택배사의 배송조회 화면에서 송장번호 입력 후 배송현황 확인 가능하며, 발송된 후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시면 더욱 빠르게 배송상태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주문 상태가 배송중이나 운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을 시
    ① 배송일이 당일인 경우, 택배사에 운송장정보가 아직 전산 등록되지 않은 것으로 다음날 다시 한 번 조회를 부탁드립니다.
    ② 배송조회 시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것으로 판단되면 COCOHOUSE 고객센터(TEL 02-6394-5045)로 연락주시면 정확한 송장번호 및 배송현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중인 상태 아직 상품 받지 못했을시
    배송 중 상태는 송장번호 입력 및 택배사 집하-배달중 과정을 의미하며, 배송중으로부터 보통 1-2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
    주문폭주에 의한 제품 재입고 또는 명절이나 특수 시즌 기간(ex. Christmas) 중에 택배사의 배송물량 증가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배송일 경우 개인통관고유부호를 기재하지 않으신 경우도 세관에서 보류 될 수 있습니다.

    상품입고에 차질이 생겨 배송이 많이 지연되는 경우, 미리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만, 간혹 고객님의 연락처가 변경 되셨을 경우 내용 전달이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양해를 부탁드리며, 고객 정보 변경 시에는 꼭 수정 부탁 드립니다.  해당 상품의 배송기일이 지나서도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COCOHOUSE 고객센터(TEL 02-6394-5045)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확인
    먼저 상품이 발송되면 주문시 입력해주신 정보로 문자메세지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COCOHOUSE 쇼핑몰에 로그인하신 후 내정보 > 쇼핑내역 > 주문내역/배송조회 에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기간
    일반상품의 경우 평균 2일~3일 정도가 소요되며, 특별 기획 제품의 경우 7-10일정도 소요됩니다.
    단, 주문폭주 및 명절이나 특수 시즌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상세단 또는 별도로 미리 공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료
    COCOHOUSE 제품은 무료배송과 유료배송으로 구별되며 업체별 조건 배송으로 일부 저가상품의 경우 배송료가 청구(업체별로 부과)됩니다.
    산간 도서지방의 경우는 배송료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배송료 부과 상품은 상품 상세 페이지 가격 하단에 각 상품에 대한 배송료 결제 방식이 표기됨)

    주문 시 유료 배송(업체별로 부과)상품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물품 수취 시 별도로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하니, 상품정보를 자세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한 번으로 상품을 각각 다른 배송지로 배송가능 한가요?
    한 번의 주문으로 각각 다른 배송지에서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 현재 COCOHOUSE 주문 시에는 불가하오니 COCOHOUSE 고객센터(TEL 02-6394-5045)로 연락을 주시거나,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 1:1문의 혹은 내정보 > 나의 글관리 > 1:1문의관리 를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문취소/교환/반품


    ■ 주문 전체 취소시
    주문하신 주문의 상태에 따라 취소가능여부가 달라질수 있으니 우선 주문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 가능상태
    주문접수, 결제완료 상태는 내정보 > 쇼핑내역 > 주문취소/반품/교환 에서도 가능하며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COCOHOUSE 고객센터(TEL 02-6394-504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 준비 중일 경우 이미 배송이 나갔을 수 있으므로 이 때에는 수령 후 반품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취소 확인 방법
    결제 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취소로 처리가 가능하지만, 결제 후 익일이나 며칠이 지나 취소될 경우에는 5~7일 정도 후에 취소완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안내

    ■ 환불 요청한 금액 입금 기간
    현금결제의 경우 접수 후 2-3일 안으로 환불처리 되며, 결제 승인 직후 취소인 경우 카드사에서 바로 취소로 처리가 가능하지만, 결제 후 익일이나 며칠이 지나 취소될 경우에는 5-7일 정도 후에 취소완료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품환불의 경우 물품 입고시 환불이 진행되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환불이 지연되는 경우 COCOHOUSE 고객센터(TEL 02-6394-5045)로 연락 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입금자 정보는 주문자와 동일하여야 환불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받은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름상품으로 배송 왔을시 교환 방법
    상품불량, 오배송의 경우 택배비용은 업체측에서 부담합니다. 내정보 > 쇼핑내역 > 주문취소/반품/교환 에서 신청해 주시거나 COCOHOUSE 고객센터(TEL 02-6394-5045)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잘못 받으신 상품은 수령받으셨던 그대로 상자에 담아 포장해 주시기 바라며 이 과정 중에 고객님께서 제품을 훼손하시거나 개봉하여 사용하신 경우 교환이 불가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취소 및 반품했는데 카드청구가 그대로 되어있을시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 취소확인 사항은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어 환불방법 및 환불날짜를 안내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상품의 반품/교환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은 경우 절대 교환과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완료 후 7일이 지난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상품택, 원박스 포장 훼손으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ex. 원박스에 직접 송장, 스티커등을 붙이는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받은 상품 반품 방법
    우선 제품을 반품 하시기 전에 먼저 반품신청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신청을 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제품을 반송하신 경우 고객님께 재반송 될 수 있으며, 반송처리 과정에서 발생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니 반드시 반품신청을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변심, 제품불량, 오배송, 파손 등: 배송완료 후 7일이내 신청
    로그인 후 내정보 > 쇼핑내역 > 주문취소/반품/교환 에서 반품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순한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반송에 드는 배송비(초기배송비포함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착불로 반송시 택배비를 입금해 주시거나, 환불시 배송비 차감 후 환불되오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 반품은 접수하였으나 회수가 지연 된다면?
    반품 접수 후 회수기간은 평균 5~7일내 회수처리 됩니다. 간혹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접수 후 3일(연휴 및 주말 제외) 이후에도 아무런 연락이 없을 경우에는 저희 COCOHOUSE 고객센터(TEL 02-6394-5045)로 연락 주시면 택배사에 확인 및 재요청을 드리겠습니다.
    또는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를 이용하시어 반품하시는 경우 택배사에 문의하시어 빠른 시일내에 수거될 수 있도록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을 개봉하였는데 교환을 원한다면?
    제품수령 이후 개봉을 하신경우 배송된 제품이 불량이 아닌 경우 고객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은 어렵습니다. 주문시 이점을 유의하시어 배송 이후 착오가 없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제품을 사용했는데 피부에 맞지 않아 트러블이 생겨서 반품이나 트러블 보상가능 한가요?
    제품을 사용하시고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에는 사용을 중단하시고 먼저 피부과 의사와 상담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만 원하시는 경우
    화장품 트러블로 인한 반품 요청시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품목별 보상기준(화장품-부작용)에 따릅니다. 이에 트러블에 의한 반품을 원하실 경우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트러블로 인한 치료비 변상을 원하시는 경우
    제품수령 후 30일이내 패치테스트 결과와 함께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서를 보내주시고 각 브랜드사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치료비 변상은 의료보험 대상 진료에 한정됩니다.) 또한 제품의 2/3이상 사용하신 경우에는 청구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패치테스트란 피부과에서 패치에 제품을 묻혀 피부에 부착한 후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는지 살펴보는 트러블 테스트입니다.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및 교환은 어렵습니다. 

    서비스문의안내

    ■ 고객센터 02-6394-5045

     

    ■ 카카오톡 cocohousekr